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사주

키가 크는 꿈,자라는 꿈 해몽

 

키가 크는꿈이나 키가 자라는 꿈은 다양한 해석이 가능해요. 외모를 중요시 하는 현대 시점에서 볼 때 키가 크는 꿈은 굉장히 좋을 것 같아요. 일단 이 키에 대해서는 여러가지의 의미가 있습니다. 키가 크면 완전히 같은 수준의 외모라도 달라보이기 마련이구요. 신장이 크면 클수록 유리한 스포츠들에도 키가 큰 선수들을 선호하기도 하지요. 또한 어떤 특정 직업군에서는 키 그 자체가 기업체 입사의 중요 조건이 되기도 합니다.

 

가끔식 아이들이 키가 크는 꿈을 꾸게되면 부모님들이 진짜 키가 크려나보다 하고 다독이게 되는데요. 보통은 아이의 사회관계 능력이나 학업과 성정 그리고 음악이나 미술적 소양면에서 성장하는 경우로 꿈을 해몽하면 된다고 합니다. 오랜 기간에 걸쳐서 그만큼 어떤 사람이 성장하는 과정을 목격할 것을 예고하는 꿈이 된다고 합니다.

어떤 사람의 키가 몹시 커지는 꿈을 꾸었다면 그 사람과 친하게 지내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일단 그리고 일반적으로 성인들의 경우에는 이렇게 접근을 할 수 있습니다.

꿈속에서 어떤 사람의 키가 평소보다 많이 커보이게 되는 꿈은

그사람의 사회적 역량이나 능력이 이전보다 많이 발달했음을 목격한다고 해몽하는것이 좋구요

나보다 키가 작았던 사람이 나보다 키가 커서 놀라는꿈은

나보다 사회적 능력이나 배경이 약했다고 생각했던 사람이 어느새 내 이상으로 성장하게 된것을 인지하게 된답니다.

 

키가 자라는 꿈은 이야기가 조금 달라질수도 있겠어요.

커 보이는 꿈은

어떤 사람의 능력이 이전보다도 현격하게 차이가 나는 상황을 나중에서야 인지하고 목영하는 경우라면

키가 자라는 꿈은

어떤 사람 혹은 그사람으로 대표되는 조직의 위세가 점차 커지는 과정을 시간을 두고 계속해서 목격하게 된다고 합니다.

 

자기 자신의 키가 자라는 꿈을 꾸게 되었는데 당사자가 키가 더 자랄 수 없는 연령대라면

현실적으로 키가 커지는 것은 있을수가 없는 일이라 키가 자라는 꿈이라 해서 진짜 키가 크는 꿈이라고 해석을 하시면 안됩니다.

대신 어떤 일에 있어서 성장하게 되는 것에 포커스를 맞추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