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사주

교통 사고로 죽는 꿈이나 다치는꿈 해몽

 

이러한 종류의 꿈은 해몽 요청이 많이 있는 꿈이랍니다. 이 비슷한 꿈은 해몽요구가 아주 많아요.죽는 꿈들은 길몽에 속하는데요. 하지만 꿈의 배경이나 나머지 부분들을 잘 봐야 한답니다. 보통은 사람과 조직 혹은 조직과 조직 사이에서 벌어지는 관계나 제약, 업무상의 협력에 관한 일로 해석 할 때가 흔하다고 합니다.

 

사고가 났는데 상처가 없는 꿈

사고가 발생했지만 나에겐 아무런 신체 상해가 없는 꿈이라고 하면 언뜻 생각해 보면 어떤 사건이 있는데도 별다른 이상이 없어서 길몽같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오히려 반대로 해석해야 된다고 합니다. 꿈속의 자동차는 조직과 회사를 나타내면 꿈속의 나 자신은 개인적인 일을 나타내거든요. 차 사고가 발생해서 조직에 관한 일이 벌어지기는 한데 내가 다치거나 차와 접촉하는 일이 없으면 나와는 무관한 일이라 할 수 있어요.

 

살짝 부딪혔는데 크게 다치는꿈

교통사고가 나는 것은 어떤 일의 진행 과정을 예고하는데요 온전히 좋은 꿈으로 해석 되려면 피를 흘리거나 팔다리에 상처를 입는것으로는 안되요. 이 꿈은 외부에서 벌어진걸로 나 자신이 감당하기 어려운 일을 처리하는 과정에서 입지가 곤란해 지거나 물리적, 정서적 손실을 입는 상황을 예고합니다.

 

 

교통사고로 죽는 꿈

가장 좋은 길몽이라고 할 수 있겠어요. 단지 차에 부딪혀서 죽었으니까 직장인이면 회사와 관련한 일이라는 부분이 추가 되구요. 자영업자면 사업체나 외부의 거래업체와 관련된 일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죽더라도 피를 흘리다가 죽는꿈이라면 성취가 되기는 하는데 흘링 피의 양만큼 손실은 각오해야 될 거에요. 그렇다고 하지만 목표 달성이 되니까 마냥 나쁘다고만은 할 수 없는 꿈이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