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사주

나체 알몸꿈 벌거벗은 꿈 해몽!

 

 

옷은 생활함에 있어서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은 옷을 통해 몸을 보호하지요. 보통은 나체는 옷을 입지 않은 알몸의 상태를 말하는데요. 상의와 하의, 속옷을 전혀 입지 않았을 때 나체라고 간주하지요. 옷은 사회적 신분이나 지위 , 협력자와 관계를 해요.

 

 

옷을 전혀 걸치지 않은 나체로 있을 때에는 사회적 신분이 전혀 없는 상태로 간주할 수 있어요. 이렇게 꿈에서 해석이 되는데

옷을 입으면 자신의 사정과 내막이 외부에 드러나지 않고 가려져 있음을 뜻하고 옷을 벗고 있으면 모두 느러난것으로 간주를 합니다.

그래서 보통은 비밀이 탄로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어요.

 

 

 

나체 알몸 상태로 돌아다니는 꿈은 사회 신분이나 소속 단체 없이 어떤 일에 몰두하는것을 나타내구요. 정규직보다는 프리랜서에 가깝네요.

나체가 된 남자나 알몸여자를 보는 꿈은 어떤 일거리가 계획이 사람들 앞에서 준비없이 노출이 되며 비밀리에 진행하던것은 탄로가 나게 됩니다.

 

남자친구나 여자 친구가 알몸 나체로 돌아다니는 꿈은 단지 내가 관심을 기울이는 내막을 적나라 하게 파헤치거나 알게될 것을 암시한답니다.

 

방안에서 혼자 벌거벗은 채 놀고 있는데 엄마나 아빠가 들어와서 부끄러워 하는 꿈은

학생이라면 지도 교수나 선생님에게 자신의 비밀이 들통나게 되구요

직장인 이라면 게으름이나 업무상 치부, 딴짓을 하는 상황을 직장상사에게 들키게 된답니다.

 

 

반면에 나체 꿈이라고 해도 자신의 스트레스가 해소 되는 좋은 꿈일 수도 있어요.

 

일부러 자신의 속살을 보여주는꿈과 당당하게 나체로 활보하는 꿈은

자신의 속내와 사정을 외부로 과감하게 드러내는 경우 이지요.

자신의 내면을 당당하게 고백하거나 과시할 일이 있을 거에요.

주로 사람들의 기대를 받는 작품이나 성과, 신제품등을 발표할때도 이러한 꿈을 꾸게 된답니다.

 

성적인것과 연관이 있을거라고 생각했었던 벌거벗은꿈과 알몸꿈 참 의외의 해석을 지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