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꿈해몽&사주

바람피는꿈, 외도하는꿈 해몽

바람을 피거나 외도 하는 꿈을 한번쯤은 꿔 보셨을 것 같아요. 저도 예전에 그런적이 있으니까요. 이런 꿈들은 어떤 해몽풀이를 해야할까요? 오늘은 그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람피는꿈은 실제 상황과는 상관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라고 해요. 하지만 이런 꿈들을 꾸다 보면 상대방을 의심하거나 내 도덕성을 의심하게 되기도 해서 고민에 빠지는 경우도 있답니다. 많은 사람들이 오해하는 꿈의 내용 이죠. 바람을 피운다는 것은 이미 상대와 사랑에 빠졌음에도 다른사람과 교제를 하는 경우를 말하고 있습니다.

 

바람피우는 꿈을 해몽할 경우에는 바람피울 때의 긴장이나 욕구 충족 여부를 위주로 살핀다고 합니다.

그래서 여러가지 해석이 나올 수 있어요. 가장 먼저 생각해 보아야 할 부분은 꿈은 현실이 아니라는 거겠지요.

 

 

꿈속의 여자친구나 아내 , 그리고 남자친구나 남편은

현실세계의 실제 인물과는 대부분 무관한 꿈속의 상징이에요

보통 자신이 애착을 갖는 문제나 사안 중요한 외사 업무나 계획이 된다고 합니다.

사물로 말을하게되면 반지나 보석 자동차처럼 내가 애지중지 하는 물건이 될 수 있겠어요.

 

아내나 남편을 두고 바람을 피우게 되는 꿈은요

내가 본래 맡았던 일들을 떠나서 다른 일들을 맞게 되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어요.

 

그리고 아내나 여자친구, 남편이나 남자친구에게 애정이 떨어지면서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두게되는 꿈이라면

애착하던 물건에 관심이 떨어지면서 다른 물건에 관심을 새롭게 가지는 상황으로 해석할 수 있답니다. 신상품에 뽐뿌가 온다는 소리를 들어 보셨는지요. 이런 상황에 속하게 됩니다.

 

 

또한 바람피는 상대에 따라 그 의미가 달라지게 된답니다. 나 자신이나 다른사람들처럼 바람을 시도한 사람들을 말하는데요.

 

 

내가 아닌 애인이나 배우자가 불륜을 저지르는 꿈을 꾸게 된다면 의지와는 무관하게 벌어지는 일들을 예고해요.

내가 외도하는 꿈일 경우에는 다른일을 맡는 주체가 다른 사람이 아닌 나 자신임을 뜻한답니다.

원래 하던일을 두고 내가 다른일을 맡는 경우가 될 수 있습니다.

 

 

내 애인이나 남자친구를 다른 사람이 꼬셨다고 생각하는 꿈일 경우.

다른 사람이 나의 물건이나 업무에 눈독을 들이고 있다는 경우로 생각 해 볼 수 있겠구요.

 

반면 내 남자친구나 ,여자친구, 배우자가 직접 외도를 하는 꿈은

동업하는 사람이라면 본업에 신경 쓰지 않고 다른 일에 더 매달리는 경우가 될 수 있어요.

그리고 나와 가깝게 지내는 사람이 다른 일에 관심을 두고 몰두하는 경우가 된답니다.

 

특히 애정이 떨어진건 아닌데 어쩌다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가지는 꿈은

원래 하던 일도 나쁘진 않지만 우연히 다른일이 좋아보이는 경우로 해석할 수 있구요

다른 차나 부동산 이직을 앞두고 있거나 관심이 생길때도 이런 꿈을 꾸기 쉬워요.

 

현재 남편이나 남자친구에게 싫증이 나서 헤어지고 다른 남자와 눈이 맞은경우는

직장인이라면 지금까지 하던 일이나 다니던 직장 업무에 싫증이 나서 다른 일로 전환하거나 이직을 하고싶다고 꿈을 풀이합니다.

 

꿈을 꾸다 보면 바람피웠던 상대와 헤어지는 상황도 나올 수 있겠죠?

이런 경우에는 내가 다른일을 맡는 과정이 주변 사람에게 포작되는것을 나타내요. 부업을 하다가 발각될 수도 있는 상황인거죠.

 

바람핀 상대와 헤어지는 꿈은

한때 관련이 되었다가 다시 원래 업무로 복귀할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